2021-10-11 15:22:00Z
LG생활건강은 코로나19에도 ‘후’ ‘숨’ ‘오휘’ 등 럭셔리 화장품 중심의 차별화한 전략과 해외 시장 확대에 힘입어 계속 성장했다. 후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연매출 2조원을 돌파했다. 뛰어난 품질과 궁중 스토리를 담은 제품 디자인, 마케팅 등이 주효했다. ‘천기단’ ‘천율단’에 이어 초고가 라인인 ‘환유’ ‘예헌보’ 등을 강화해 글로벌 명품 브랜드
원문보기
관련뉴스
- 금호타이어, 獨 ‘iF 디자인 어워드 2… (금호타이어, 獨 ‘iF 디자인 어워드 2… 2021-04-26 09:02:00Z 금호타이어가 ‘iF 디자인 어워드 2021(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21)’ 운송기기 부문에서 2개 제품이 본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이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상으로, 디자인 분야의 아카데미상으로 불린다. 올해로 금호타이어, 獨 ‘iF 디자인 어워드 2… 금호타이어가 ‘iF 디자인 어워드 2021(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21)’ 운송기기 부문에서 2개 제품이 ... 추가내용...
- 금호타이어,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1’ 본상 수상 (금호타이어,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1’ 본상 수상 2021-04-26 17:29:48Z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1(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21) 운송기기 부문에서 2개 제품이 본상을 수상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Internation.. 금호타이어,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1’ 본상 수상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1(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21) 운송기기 부문에서 2개 제품이 본상을 수상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 추가내용...
- 형지엘리트, 중국 최대 교복박람회서 디자인 대상 수상 (형지엘리트, 중국 최대 교복박람회서 디자인 대상 수상 2021-04-15 21:04:00Z 형지엘리트가 중국 상하이국제교복박람회에서 중등 교복 디자인 대상을 수상했다. 형지엘리트의 중국 합자법인 상하이엘리트가 상하이국제교복박람회에서 디자인 특등상(대상)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상하이엘리트는 지난 9~11일 상하이 국제엑스포전시관에서 열린 상하이국제교복박람회 내 디자인 대회에서 중등 교복 대상을 수상했다. 이 박람회는 올해로 9회째를 맞은 중국 형지엘리트, 중국 최대 교복박람회서 디자인 대상 수상 형지엘리트가 중국 상하이국제교복박람회에서 중등 교복 디자인 대상을 수상했다. ... 추가내용...
- 특허 받은 코골이 해결 베개 모션필로우, ‘iF 디자인 어워드 2021’ 수상 (특허 받은 코골이 해결 베개 모션필로우, ‘iF 디자인 어워드 2021’ 수상 2021-04-17 08:00:00Z 헬스케어 전문기업 ㈜텐마인즈(10minds)의 Motion Pillow(모션필로우)가 독일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인 ‘iF 디자인 어워드 2021’의 ‘제품’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특허 받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된 Motion Pillow는 ‘솔루션박스’와 ‘베개’로 구성되어 있다. 베개 부분에 설치된 에어백은 사용자의 머리 위치를 정확 특허 받은 코골이 해결 베개 모션필로우, ‘iF 디자인 어워드 2021’ 수상 헬스케어 전문기업 ㈜텐마인즈(10minds)의 Motion ... 추가내용...
- 금호타이어, 獨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금호타이어, 獨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2021-04-26 16:30:00Z 에어리스 타이어 ‘e-NIMF’ 및 하이브리드 타이어 ‘e-TOPs’. 금호타이어 제공.[이데일리TV 이혜라 기자] 금호타이어(073240)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1’ 운송기기 부문에서 2개 제품이 본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iF 디자인 어워드’는 금호타이어, 獨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에어리스 타이어 ‘e-NIMF’ 및 하이브리드 타이어 ‘e-TOPs’. 금호타이어 제공. [이데일리TV 이혜라 기자] 금호타이어(073240)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1’ 운송기기 ... 추가내용...
- 화장품 무역수지 지난해 7조 원대 흑자…수출 세계 3위 2021-06-21 14:08:00Z 지난해 우리나라 화장품 업계가 해외 판매 실적을 크게 늘리면서 수출 규모가 세계 3위에 올랐으며, 화장품 무역수지는 지난해 7조 원대 흑자를 기록했습니다. 오늘(21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지난해 화장품 무역수지는 7조 92억 원(64억 400만 달러)으로 집계됐습니다. 화장품 무역수지는 2012년 처음 1,006억 원 흑자를 기록한 이후 꾸준히 증 원문보기...
- 강원디자인진흥원, ‘디자인 프리마켓’ 운영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2021-09-26 13:24:00Z (강원=국제뉴스) 김강태 기자 = 강원디자인진흥원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와 디자인 문화 확산을 위해 다음달 2일 진흥원 야외에서 ‘디자인 프리마켓’을 운영한다.진흥원에 따르면 ‘디자인 프리마켓’은 관내 핸디크래프트 디자인 장인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라온마켓과 함께 하며, 행사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행 원문보기...
- 중국산 화장품 브랜드 강세 속 ‘뷰티 도시’ 명성 이어가는 광저우 2021-03-12 01:00:00Z “지난해 새롭게 탄생한 중국 화장품 브랜드 중 75%가 광저우에서 태어났다.” 중국의 자국산 화장품 브랜드의 수요가 커지면서 광저우가 ‘뷰티 도시’로의 명성을 높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전자상거래플랫폼 티몰이 발표한 ‘2020년 신(新) 국산화장품 보고서’에 따르면 최근 2년 사이 광둥성 광저우의 화장품 산업이 폭발적으로 성장했다고 중국 경제 매체 원문보기...
- ‘채시라 남편’ 김태욱, 코스닥 상장…”3년 만에 매출 100배” 2021-08-26 11:40:13Z “화장품 브랜드 롬앤 대박” 아이패밀리SC,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 통과 (왼쪽)김태욱 아이패밀리SC 대표 (오른쪽)김 대표의 화장품 브랜드 ‘롬앤’ ‘채시라 남편’으로 유명한 가수 출신 사업가 김태욱 대표의 아이패밀리SC가 코스닥에 입성한다. 아이패밀리SC는 2016년말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 ‘롬앤’이 5년 만에 급성장하면서 코스닥의 문턱을 넘게 됐다. 2 원문보기...
- 화장품 원료 제조기업 선진뷰티사이언스, 이달 말 코스닥 입성 화장품 원료 제조업체인 선진뷰티사이언스가 이달 말 코스닥 시장에 입성합니다. 선진뷰티사이언스는 오늘(7일) 서울 여의도에서 기업공개(IPO) 간담회를 열고 이 같은 상장 계획을 밝혔습니다. 1988년 설립된 선진뷰티사이언스는 자외선 차단제, 색조 화장품, 스킨케어 제품 등에 사용되는 원료를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기업입니다. 프랑스 화장품 업체 로레알, 샤넬 [전체본문 2021-01-07 14:20:00Z]...
- 화장품/서울경제DB 2021-04-25 12:05:00Z 화장품/서울경제DB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대유행에도 한국 화장품 수출액이 1년 전보다 15% 증가하며 역대 최고 기록을 세웠다. 기초화장품과 마스크 밖으로 드러나는 눈 화장용 화장품 수.. 원문보기...
- 코로나19에도 화장품 무역수지 흑자 첫 7조 돌파 2021-06-21 21:06:00Z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에도 화장품 수출이 증가해 화장품 무역수지 흑자 규모가 처음으로 7조 원을 돌파하고 9년 연속 흑자를 달성하는 등 호조세를 이어간 것으로 나타났다.21일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에 따르면 지난해 화장품 수출 규모는 8조2877억 원(75억7210만 달러)으로 16.1%(달러 기준) 성장하면서 프랑스(1위)·미국(2위) 원문보기...
- ‘글로벌 확대’ LG생건·’체질 개선’ 아모레, 2사2색 전략 통할까 (‘글로벌 확대’ LG생건·’ 체질 개선’ 아모레, 2사2색 전략 통할까 2021-03-23 00:00:00Z 화장품업계 `빅2`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전사 차원의 디지털 전환`이라는 공통 키워드 아래 서로 다른 실행 전략을 내세워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 LG생활건강, `언택트`로 글로벌 시장 공략 확대23일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 양사는 올해 정기 주주총회에서 `디지털`을 강조하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 ‘글로벌 확대’ LG생건·’ 체질 개선’ 아모레, 2사2색 전략 통할까 ... 추가내용...
- KCC, 고객 맞춤형 디자인 세미나 ‘트렌드 펄스’ 진행 (KCC, 고객 맞춤형 디자인 세미나 ‘트렌드 펄스’ 진행 2021-04-01 13:40:00Z [데일리한국 김현진 기자] KCC는 5월까지 고객사를 대상으로 디자인 인사이트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트렌드 펄스(Trend Pulse)’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이 세미나는 KCC가 올해 초 본사 옆에 신축한 KCC 컬러&디자인센터에서 진행하며 KCC, 고객 맞춤형 디자인 세미나 ‘트렌드 펄스’ 진행 [데일리한국 김현진 기자] KCC는 5월까지 고객사를 대상으로 디자인 인사이트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트렌드 펄스(Trend Pulse)’ 세미나를 ... 추가내용...
- 경기경제과학원, 섬유 원단·디자인 개발사업 참여업체 모집 2021-07-22 09:28:00Z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도내 섬유 업체들의 디자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원단 및 의류 디자인 개발 지원사업’ 참가업체를 이달 30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의류 디자인과 샘플 제작을 통해 도내 섬유기업의 디자인 역량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추진된다. 특히 올해부터 신설된 친환경ㆍ안심 분야를 통해 저 알레르기 원단, 친환경 섬유 등 차별화된 전략을 원문보기...
- 스타트업 색조 화장품 브랜드 딜리딜리, 중동 전자 상거래 시장 겨냥해 판매망 구축 2021-03-12 01:27:00Z 중동 지역 여성들을 타겟의 제품을 개발하고 있는 스타트업 색조 화장품 브랜드인 딜리딜리 코스메틱(대표 김혜민)은 최근 중동시장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전자 상거래(이커머스)를 통한 화장품 판매 전략으로 중동 현지 시장에 최적화된 이커머스 판매 및 물류, 입점 구조의 구축을 완료하였다고 밝혔다.코로나 사태 이후 최근 중동 소비재 판매 트랜드는 전자 상거래로 빠르 원문보기...
- Global Cosmetic Tubes Market 2021 – Industry Emerging Trend, Driving Factors, Outlook and Future Scope Analysis 2026 (글로벌 화장품 튜브 시장 2021 – 업계 신흥 동향, 원동력, 전망 및 미래 범위 분석 2026 2021-07-22 22:13:00Z According to the latest report by MarketQuest.biz, titled Global Cosmetic Tubes Market 2021 by Manufacturers, Regions, Type and Application, Forecast to 2026, covers assimilates reliable and updated information, 글로벌 화장품 튜브 시장 2021 – 업계 신흥 동향, 원동력, 전망 및 미래 범위 분석 2026 MarketQuest.biz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제조 업체, 지역, 유형 및 ... 추가내용...
- Anti-Aging Cosmetics Market by Latest Trend, Growing Demand and Technology Advancement 2021-2026 (최신 트렌드에 의한 노화 방지 화장품 시장, 수요 증가 및 기술 발전 2021-2026 2021-09-28 04:57:00Z The Anti-Aging Cosmetics market 2021 by Manufacturers, Regions, Type and Application, forecast to 2026 report sheds light on factors that are positively and negatively 최신 트렌드에 의한 노화 방지 화장품 시장, 수요 증가 및 기술 발전 2021-2026 2026년 보고서에 따르면 제조업체, 지역, 유형 및 응용 분야별 안티에이징 화장품 시장, 긍정적이고 부정적으로 요인에 대한 ... 추가내용...
- LG화학 브랜드 가치 4조원 넘어…코로나 불황서 유일 성장 7일 업계에 따르면 영국 글로벌 브랜드 평가 전문 컨설팅 업체 브랜드 파이낸스가 최근 발표한 ‘20201년 화학 기업 25’ 보고서에서 LG화학의 브랜드 가치는 36억200만달러 (약 4조46억원)이었다. 순위는 전년과 같은 4위로, 브랜드 가치가 1년 사이에 2.9% 성장해 4조원대를 유지했다. 브랜드 파이낸스에 따르면 LG화학의 브랜드 가치는 2018년 [ FULL TEXT 2021-02-07 07:00:00Z]...
- 충북도내 유통 색조·눈 화장품 모두 안전…”유해물질 없어” (청주=뉴스1) 김용빈 기자 = 충북에서 유통되는 색조?눈 화장품은 모두 안전한 것으로 조사됐다. 충북도보건환경연구원은 도내 길거리 매장과 대형마트 화장품 매장에서 판매하는 색조?눈 화장품 안전성 검사 결과 모두 적합 판정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조사 대상은 메이크업베이스, 비비크림, 립스틱, 아이섀도우 등 110개 제품이다. 유해 중금속인 납과 니켈, [전체본문 2021-01-18 08:58:00Z]...